안녕하세요~! 책울림입니다!!!! 8월 1일 목요일 오늘은~! 삼일육아원의 개소식이 있었습니다. 삼일육아원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래를 책임질 꿈나무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밝게 자라나는 보배같은 아이들이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베풀어 나눌 수 있는 고귀한 마음을 가르치는 아동양육시설입니다.  
짜잔~ 어제 개소식을 진행한 보령육아원과 같이 삼일육아원 또한 책울림 독서공간이 컨테이너로 설치되었습니다! 건물 옆, 텅 비었던 짜투리 공간에 멋진 모습으로 독서공간이 지어졌는데요!  
봄에는 자라나는 새싹을 보며, 여름에는 매미 울음소리를 들으며! 가을에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겨울에는 펑펑 내리는 하얀 눈을 보며 삼일육아원 친구들이 4계절 내내 자연을 배경삼아,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컨테이너 밖에는 스탠딩 테이블과 의자를 설치하였습니다!  
컨테이너 내부에는 책으로 꽉꽉 채워진 서가와, 자유롭게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빈백 체어를 두었습니다. 2019 책울림 독서공간지원은 11개소를 지원하였는데요! 어느덧 3개소가 남았습니다. :) 남은 책울림 독서공간지원도 어떻게 변화가 되었는지 관심 가져주시고, 오늘도 내일도 책울림은 항상 우리 친구들의 더 나은 독서공간을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습니다! |